business

질병 예방 및 건강증진을 위한 통합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atient Centered Business

㈜에임메드는 환자 중심 접근 (Patient Centered Approach) 방식의
새로운 digital patient platform을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

만성질환에서부터 희귀질환까지 의약품 및 의료기기를 처방 받는 환자들 대상으로 최적화 복약관리는 물론 질환에 대한 교육 및 생활 관리를 통해 복약 순응도(Adherence Rate)를 증진, 목표 치료 기간(LoT: Length of Treatment) 도달을 지원, 궁극적으로 건강과 연관된 환자들의 삶의 질(HRQOL: Health Related Quality of Life)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환자지원프로그램(PSP: Patient Support Program)을 제공합니다.

핵심역량

  • Patient-Centric Design

    환자가 능동적인 참여를 통해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PSP를 디자인하고, 목표치료기간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서포트

  • Technology Integration

    카카오톡채널, 모바일앱, 웹사이트, AI챗봇, 콜센터 시스템, CRM 등 다양한 디지털 툴을 통합하여 비용 대비 효과적인 PSP솔루션 제공

  • Operation Excellence

    높은 수준의 QA시스템 아래 다양한 환자지원프로그램 운영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의 프로그램 운영

  • Data-Driven Insights

    서비스 기획단계부터 의미있는 데이터를 세팅하고 수집 및 분석하여 얻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개선

서비스 포트폴리오

질환 별 Patient Journey를 고려한 PCB팀의 6가지 종류의 프로그램을 통해 환자에게 최적화된 서비스와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성과 지표를 측정 할 수 있는 정확한 KPI를 고려하여 환자와 고객사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최상의 환자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질환관리 프로그램Medication counseling

    복약 및 질환 관리

    • 전화/방문 및 디지털 툴을 활용한
      전문헬스케어코칭
    • 제품정보 및 질환관리교육
    • 이상사례 및 제품품질불만 보고
  • 의학정보센터MI (Medical information) & customer center

    제품 정보 상담실

    • 환자 및 의료진 대상 제품 정보 상담
    • 전화/디지털 툴 활용한 상담
    • 제품 품질 불만에 대한 1차 처리
    • 이상사례 보고
  • 약제비 지원 프로그램Patient assistant program (PAP)

    약제비 지원(환급)

    • 환자의 치료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약제비 지원
    • 국가위험분담제 계약에 따른
      약제비 지원
    • 이상사례 및 제품품질불만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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