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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라이프생명 가입고객 대상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

헬스케어 전문기업 ㈜에임메드는 ㈜메트라이프생명와 공동으로 2008년 11월부터 가입고객 대상으로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전문의료진 전화의료 상담(헬스콜센터) * 종합건강정보 웹서비스 제공 * 건강데이터 누적관리(My Page) * 건강검진 예약 및 우대혜택 * 건강정보 제공(웹진-월2회, SMS-월2회) * 서비스안내 리플렛 발송 - 대상:중대암/급성심근경색/뇌졸중/말기 신부전증/말기간질환/말기폐질환 등 중대질환 * 진료안내 및 예약 * 전담 헬스플래너(간호사)방문상담 서비스 (최초진단 시 입, 퇴원 포함 최대6회, 중대암은 1년이내 무제한) * 2차 견해 및 치료플래닝 서비스(국내,해외) * 해당 질환별 최신 정보제공(SMS, 이메일) * 환자이송서비스: 입, 퇴원시 연1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