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개요

인슈케어 서비스 다이어그램

고령화 및 의료기술의 진보로 인해 보험사의 보험금 지급 리스크가 급증하고 있으며, 생활수준의 향상으로 인해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에임메드는 보험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평상시 건강관리 서비스에서 질병 발생시 의료지원서비스까지 건강 및 의료와 관련된 통합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험사의 보험금 지급 리스크를 감소시키는데 일조하고 있으며, 다양한 의료 혜택을 통해 보험 가입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건강할수록 혜택이 커지는 보험상품 이미지 창출을 통해 보험에 대한 긍정적 인식으로의 전환 등 보험사와 고객 모두가 서비스에 만족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각각의 상품의 특성에 적합한 서비스를 보험사와 초기 단계부터 함께 기획하고 설계함으로써 차별화된 서비스를 구축해 드리며, 이로 인한 차별화 된 혜택을 해당 고객에게 제공하도록 지원합니다.

현재 10개 보험사 80만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서비스로 보험고객 건강관리서비스의 표준화 및 선진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구성

상담 이미지

HealthLink™

  • 전문의료진 전화건강상담 서비스
  • 질환별 전문의 안내
  • 대형병원 Fast track 진료예약
간호사사 이미지

VisitingCare™

  • 간호사 에스코트 서비스
  • 질환관리 교육 서비스
  • 질병 회복 및 가족지원 서비스
우대 서비스

HealthBenefit™

  • 전국 건강검진 우대 예약 서비스
  • 뷰티/덴탈 클리닉 안내 서비스
  • 요양보호 우대/상조 우대 서비스 등
스마트기기 이미지

HealthInfo™

  • 건강정보 알리미 서비스(SMS/LMS)
  • 헬스 웹진 서비스
  • 다양한 HRA(Health Risk Assesment) 프로그램

기대효과

건강과 웰빙에 대한 관심이 날로 증대하고 있는 가운데 전문기업을 통한 최적화 된 헬스케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창출하고, 고객 건강관리를 통한 보험금 지급 리스크 감소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주요 고객사

  • kyobo logo
  • dongbu logo
  • samsungfire logo
  • mirae logo
  • metlife logo
  • shinhanlife logo
  • lig logo
  • rina logo
  • dongyang logo
  • aia logo